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안영미 원정출산, 허위사실 유포 및 악플에 대해 법적 대응 예고

by 뷰티플라 2023. 5. 13.

 

안영미(1983년생 올해 40세)는  2020년 결혼 후 3년 만인 2023년 1월 임신소식을 알리고 7월에 출산예정이라고 합니다. 그러나 원정출산이라는 허위사실과 악플로 인해 심리적으로 많이 힘들어하는 상황입니다.

 

개그우먼-안영미-사진
개그우먼 안영미

 

출산을 앞둔 안영미, 남편과 함께하고 싶다.

안영미는 적지 않은 나이에 출산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. 출산은 여자에게 있어서 두렵고 힘든 일임에 분명하다.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찾을 수 있다. 그래서 안영미는 미국에 거주하며 외국계 게임회사에 다니고 있는 남편과 남은 임신기간, 출산, 육아를 함께하려고 모든 방송활동을 정리했습니다.

원정출산, 허위사실 유포 및 악플, 법적 대응 예고

 

안영미는 출산을 앞두고 남은 시간을 남편과 함께하고 싶어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LA로 출국한다고 밝혔습니다. 에에 일부 누리꾼들이 원정출산 의혹을 제기했습니다. 제기한 의혹에 대해 더 많은 허위사실과 악플들이 넘쳐나고 있는 상황에서 안영미는 '남편이 베트남이나 필리핀에 있어도 갔을 것이다. 생애 한 번뿐인 소중한 임신 기간, 출산, 육아를 어떻게 혼자 할 수 있겠느냐. 사랑하는 남편과 함께하고 싶다'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.

 

소속사인 미디어랩 시소도 '출산이라는 큰 경사를 앞두고 가족이 함께하기 위한 결정을 한 만큼 지나친 억측과 비방을 삼가 주기를 바란다'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. 그런데도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안영미 씨와 태아에 대해서도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악성 댓글이 달리고 있어 소속사는 더 이상 허위사실 유포와 악성 댓글을 좌시하거나 묵과할 수 없고, 강력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.

안영미의 건강한 출산을 축복한다

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 콘서트 코너 데뷔작 "Go! Go! 예술 속으로"로 인기몰이를 시작했고, 2008년 "황현희 PD의 소비자 고발" ,  2009년 "분장실의 강 선생님"으로 최고의 주가를 기록했습니다. 그래서 2009년 KBS연예대상 여자 코미디 부문 우수상을 받았습니다. 2019년에는 MBC 연예대상에서 "라디오 스타"의 활약으로 뮤직 앤 토크 부문 우수상을 받기도 했습니다.  2019년부터 2023년까지 뮤지와 함께 MBC FM4U 두 시의 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.

 

왕성한 활동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, 유쾌한 웃음을 주었던 안영미가 결혼을 통해 한 가정을 이루고 이제는 축복의 선물인 생명인 태아가 건강하게 자라는 중 7월 출산 예정이라고 합니다. 모두가 열심히 살아온 그녀를 축복하고 한 가정을 이룬 그녀의 가정을 축복하고, 부부 사이에 하늘이 준 생명의 선물이 그 가정에 축복의 선물이 되도록 많이 응원해 주었으면 합니다.

 

열심히 살아온 개그우먼 안영미를 칭찬합니다.

사랑하는 사람과 제2의 인생을 만들어 가는 부부를 축복합니다.

그리고 하늘이 내어 준 생명의 선물인 태아를 건강하게 출산하기를 축복합니다.

 

 

전국민 운동 지원금 5만원 신청-운동하면서 보너스 챙기세요

전 국민운동 지원금 정책은 건강관리 서비스로 차원에서 시행하는 것으로 국민의 체력 및 건강 증진에 목적을 두고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체력을 측정, 평가, 운동상담, 처방까지 해주는 무상 스

buti-life.tistory.com

 

댓글